골든 매트릭스 그룹, 메리디안벳에 3억 달러 지불

골든 매트릭스 그룹, 메리디안벳에 3억 달러 지불

골든 매트릭스 그룹, 메리디안벳에 3억 달러 지불

Blog Article

온라인 게임 플랫폼 개발업체인 골든 매트릭스 그룹(나스닥: GMGI)은 메리디안벳 그룹을 현금 및 주식으로 3억 달러에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계약은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둔 골든 매트릭스가 아프리카, 유럽, 라틴 아메리카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간 거래(B2C)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것입니다.

양사가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 2022 회계연도에 두 회사의 총 수익은 1억 달러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 10월 31일로 끝나는 연간 EBITDA는 2,200만 달러 이상으로 추정되어 재무적으로 매력적이고 수익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골든 매트릭스는 비상장 기업인 머디안벳 인수를 통해 새로운 해외 시장에 대한 노출을 추가할 수 있는 확장 기회와 방법을 모색해 왔습니다.

골든 매트릭스 투자자에게는 설득력이 필요합니다
인수 소식에 매수자의 주가는 하락했으며, 골든 매트릭스는 목요일 일일 평균의 거의 4배에 달하는 거래량으로 7% 이상 하락했습니다.파워볼사이트

골든 매트릭스의 경우 목요일의 하락은 주가가 연초 대비 61% 급등했기 때문에 차익 실현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또한 매수자의 시가총액이 현재 1억 1,718만 달러에 불과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메리디안벳 거래의 3억 달러 가격표에 대해 우려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마이크로캡 영역에 해당합니다.

골든 매트릭스 인수가 결실을 맺는다면 투자자들은 거래의 가격대를 넘어설 수 있습니다. 이는 합병된 회사가 큰 성장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성명서에 따르면 "유럽, 라틴 아메리카(LATAM), 아프리카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강력한 B2C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2021 회계연도 2022 회계연도에 전년 대비 38% 이상의 매출 성장을 달성한 메리디안벳 그룹은 680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지원하는 골든 매트릭스의 기업 간 거래(B2B) 게임 플랫폼과 결합하여 비즈니스의 상호 보완적인 측면과 양사의 시장 점유율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골든 매트릭스/메리디안벳 거래 조건
거래 조건에 따라 메리디안벳 투자자는 개당 3.50달러에 해당하는 골든 매트릭스 보통주 6,530만 주를 받게 됩니다. 이는 목요일 종가인 3.80달러에 약간 할인된 가격입니다. 또한 목표 주가는 7천만 달러의 현금을 받게 됩니다.슬롯사이트

메리디안벳의 CEO 조란 밀로세비치는 성명에서 "이번 거래와 나스닥 상장 기업의 일원이 되는 전략적 근거는 민간 기업의 시장 진입이 더 어려운 브라질, 미국 및 기타 대형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성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수가 완료되면 메리디안벳과 계열사는 골든매트릭스의 전액 출자 자회사가 되며, 인수자의 이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Report this page